untact event

생방송/온라인

가상현실, 증강현실로 진행되는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세요.

메타버스는 가공, 추상을 의미하는 메타(Meta)와 현실 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현실 세계와 같은 사회·경제·문화 활동이 이루어지는 3차원 가상세계를 의미합니다.

에픽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진행하는 메타버스 온라인 행사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BIO KOREA)’를 기획한 ㈜씨몬과 협력하여 공연 / 전시회(컨벤션) / 토론 / 회의 등을 가상현실(또는 증강현실)로 선보입니다. 기존의 언택트 방식이 아닌, 가상현실 속에서 모두가 생동감있게 참여 가능한 공연 및 행사를 진행합니다. 국내 최대 메타버스 디자인 회사 ㈜씨몬과 언택트 행사 전문 에픽이 협력하여 최고의 행사를 만들 것을 자부합니다.

epic entertainment

OUR SERVICE

에픽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가상 공연
뮤지컬, 마술쇼, 버블쇼,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을 메타버스 온라인 행사로 진행합니다. 행사 기획부터 제작, 운영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최고의 행사를 만들어 갑니다.
가상 전시관(컨벤션)
메타버스를 통해 전시관을 관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가상 전시 행사를 진행합니다. 컨벤션 기획부터 제작, 운영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최고의 행사를 만들어 갑니다.
가상 강연/발표
메타버스를 통해 강연/발표를 진행합니다. 사전에 미리 영상을 제작하고, 자료를 업로드하여 열람을 통한 참여가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행사를 만들어갑니다.
가상 회의/토론
메타버스를 통해 국내 및 국제 회의를 진행합니다. 각 종 MICE 회의 전문으로 기획부터 운영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행사를 만들어 갑니다.

PORTFOLIO

에픽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진행한 메타버스 행사입니다.

quick menu
즐겨찾기 에픽 공식블로그 인스타그램 문의 카카오톡 문의
INQUIRY

1800-8645

E-mail : kk276@naver.com
카톡ID : 에픽엔터테인먼트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group_epic 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