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만나는 신비하고 놀라운 퍼포먼스를 경험하세요.

UNTACT MAGIC SHOW

온라인 매직쇼

온라인 매직쇼는 기존의 공연 방식과 다르게 장소, 시간의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든 경험할 수 있는 비대면 행사로,
경력 15년 이상의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놀랍고 신비한 매직쇼를 온라인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YouTube / Zoom / Metaverse 등 여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마술사와 소통하고, 마술에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비대면행사만의 독창적인 공연흐름 및 감각으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희로애락이 가득한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사하겠습니다.

epic entertainment

OUR SERVICE

에픽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대형콘서트
마술쇼, 축제, 기념행사 등 기획형 대형 콘서트를 비대면/메타버스 온라인 행사로 진행합니다.
행사 기획부터 제작, 운영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최고의 행사를 만들어 갑니다.
기업행사
기업행사 및 워크샵 등 기업에서 진행하는 행사에서 비대면/메타버스 온라인 마술쇼를 진행합니다.
사전 촬영 및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Zoom 시스템을 통해 마술쇼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키즈/가족행사
유치원/어린이집 행사, 졸업식, 발표회 등 여러 공연에서 비대면/메타버스 온라인 마술쇼를 진행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소통 및 참여하고, 마술사와 함께 꿈과 희망을 펼칠 어린이들을 신비한 마술세계로 초대합니다.
저글링/버블쇼
야외에서만 볼 수 있을 것만 같았던 저글링/버블쇼가 비대면/메타버스 온라인 공연으로 찾아갑니다.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치있는 표정과 놀라운 서커스 기술로 지루할 틈 없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quick menu
즐겨찾기 에픽 공식블로그 인스타그램 문의 카카오톡 문의
INQUIRY

1800-8645

E-mail : kk276@naver.com
카톡ID : 에픽엔터테인먼트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group_epic 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