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용을 기반으로 독창적인 춤 언어와 감각적 메시지를 전합니다.

daom art company

한국무용단 다옴아트컴퍼니

다옴아트컴퍼니는 2015년 창단 이후 서울을 중심으로 전국을 다니며
한국 무용계 발전과 대중성 확보를 위한 공연을 선보이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단체로
전통의 보전과 계승, 전통 춤 레퍼토리 개발 뿐 아니라 한국 춤에 기반을 둔 다양한 현대화 작업을 통해
독창적인 춤 언어와 감각적 메시지들을 창조해 냄으로써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합니다.

DAOM PROGRAM

다옴아트컴퍼티 공연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행사 규모에 맞춰 출연진 조정 가능)

PROGRAM 01

태평성대

화려한 한국 전통 복식을 입은 왕과 왕비를 중심으로 궁인들과 함께 나라의 번영과 평안을 기원하는 의미(태평성대)를 담은 춤으로 다른 춤 장단에 비해 구성이 복잡하고 까다로우면서 기교가 현란하고 조급하지 않은 절제미를 엿볼 수 있는 공연입니다.

+ 더보기

PROGRAM 02

부채춤

무궁화 꽃이 그려진 부채를 들고 다양한 동선으로 한국의 멋을 표현한 우리나라 민속무용으로 태양과 공기, 하늘과 바다 같은 자연이 아름답게 묘사되는 자연 천화 사상을 덧볼 수 있으며 수확의 기쁨과 휴식 등의 서민적이고 소박한 심상을 엿볼 수 있는 공연입니다.

+ 더보기

PROGRAM 03

백의백무

우리 민족은 예로부터 백의 민족이라 불리었는데, 백의(白衣)에는 순수와 청결, 더러움을 싫어하는 한민족의 자존심이 담겨있습니다. ㅅt백의백무는 유구한 우리나라의 정신을 담아 한과 흥으로 승화시킨 창작 춤으로 우리 민족의 정신을 엿볼 수있는 공연입니다.

+ 더보기

PROGRAM 04

멋과 흥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악기 소고, 장구, 진도북을 사용한 춤으로 한국적인 리듬감이 강하게 드러나며 신명나는 가락과 섬세하고 정교한 춤사위로 세련되면서도 현란한 춤으로 사람들의 흥을 돋우게 만드는 공연입니다.

+ 더보기

PROGRAM 05

깃발무 퍼포먼스

기업이나 행사의 축하를 위한 퍼포먼스 요소가 강한 춤으로 행사에 맞게 깃발을 제작하여 기업의 안녕과 행사를 축하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성대하고 화려하게 연출 한 한국적인 공연입니다.

+ 더보기

PORTFOLIO

다옴아트컴퍼니가 참여한 행사 포트폴리오입니다.

quick menu
즐겨찾기 에픽 공식블로그 인스타그램 문의 카카오톡 문의
INQUIRY

1800-8645

E-mail : kk276@naver.com
카톡ID : 에픽엔터테인먼트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group_epic Follow